표준약관

리딩매직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순수교육(이하, “회사”라 한다)이 운영하는 「리딩매직 프로그램」 (이하 “프로그램”이라 한다)과 회사 가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 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프로그램과 홈페이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홈페이지”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이 탑재된 회사의 홈페이지를 말하며, 아울러 재화 등 결제 시스템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단, 회사는 결제 시스템 운영을 제3자에게 위탁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프로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 을 말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홈페이지에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구매자”란 회사에게 재화 등의 구매를 신청하여 대금을 지불하고 회사로부터 승낙을 받은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이용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 기본법」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수시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따른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프로그램이나 서비스의 중대한 변화에 따른 경우에는 제4조 2항에 따릅니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재화 등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등의 배송. 단, 회사는 소프트웨어 형태의 프로그램의 경우 다운로드 형태로 배송을 갈음할 수 있습니다.
3)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또는 업무

회사는 이용자에게 아래와 같은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리딩매직
2) 렛츠고 그래머
3) 슬리핑
4) 학부모 사용가이드
5) 자녀 학습 내용 및 성적 확인 서비스
6) 게시판 서비스
7) 기타 회사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 등을 통해 제공할 수 있는 일체의 서비스 등

회사는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등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등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등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하고, 변경의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 다.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 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 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회원에 대 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사전에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 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 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회원이 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가입을 신청한 이용자에게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없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로부터 회원 재가입 및 서비스 이용에 관한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회원가입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타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 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 가입 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회원 가입에 대한 승낙이 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사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원의 요청 이 있는 경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또는 등록 사항 변경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회사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정해진 기한까지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이용자의 프로그램 또는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 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회사가 제공하는 프로그램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기타 회사의 영업을 불법적인 방법으로 방해하거나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가 제2항 각 호의 사유를 이유로 회원의 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킨 후에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회사가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해당 회원의 등록 정보를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등록 정보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 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를 합니다.



제9조(구매 신청 및 개인 정보 제공 동의 등)

회사 이용자는 홈페이지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 우편 주소(또는 이동 전화 번호) 등의 입력
3) 약관 내용, 청약 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 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예, 마우스 클릭)
5) 재화 등의 구매 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 방법의 선택

회사가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 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1) 개인 정보를 제공받는 자
2) 개인 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 정보 이용 목적
3) 제공하는 개인 정보의 항목
4) 개인 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 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회사가 제3자에게 구매자의 개인 정보를 취급할 수 있도록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다음 각 호의 내용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다만, 회사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을 위해 필요하고 구매자의 편의 증진과 관련된 경우에는 「정보 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개인 정보 취급 방침을 통해 알림으로써 고지 절차와 동의 절차를 거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개인 정보 취급 위탁을 받는 자
2) 개인 정보 취급 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

제10조 (계약의 성립)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에 따른 수신 확인 통지 형태(구매 확인 문자 또는 이메일)로 구매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회사의 승낙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 가능 여부, 구매 신청의 정정 및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특히,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 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 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는 경우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구매 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11조(지급 방법)

구매자는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한 대금을 다음 각 호의 방법으로 회사에게 지급할 수 있으며, 회사는 구매자의 지급 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 이외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뱅킹 등의 각 종 계좌 이체
2) 선불 카드, 직불 카드, 신용 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 무통장 입금
4) 전자 화폐에 의한 결제
5) 수령 시 대금 지급
6) 마일리지 등 회사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7) 회사와 계약을 맺었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회사는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 제1항 각 호의 대금 지급 방법 중 일부를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 그러한 경우 즉시 그 사유를 구매자에게 고지하여야 합니다.



제12조(수신확인 통지․구매 신청 변경 및 취소)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 통지(구매 확인 문자 또는 이메일)를 합니다.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구매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 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배송 전에 구매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 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3조(재화 등의 공급)

회사는 구매자와 재화 등의 공급 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구매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 제작, 포장 등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가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회사는 구매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회사의 서비스가 소프트웨어로 구성되어 있는 경우 다운로드 형태로 배송을 갈음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구매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 수단, 수단별 배송 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 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가 약정 배송 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재화 등의 파손, 배송 오류 등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추가 배송 비용 없이 재화 등을 재발송하거나 환불을 하여야 합니다.
단, 구매자가 환불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7일 이내에 기존 배송 상품의 문제를 회사에 문제 제기해야 합니다.


제3항에 해당하지 않는 교환, 환불의 경우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환불시, 구매자는 체험용 무료상품 및 이벤트상품을 포함한 상품 일체를 즉시 반납하여야 합니다.
환불은 구매자가 반납한 상품을 검수한 후에 진행됩니다.



제14조(환급)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를 신청한 재화 등을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5조(청약 철회 등)

회사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구매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라 계약 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14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 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구매자가 재화 등을 배송 받은 후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구매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및 보관용 박스/포장 등이 멸실, 훼손 또는 분실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소프트웨어 복제가 가능하거나 또는 화면 갈무리(캡처) 등으로 회사 프로그램의 저작권 침해가 가능한 경우 그 프로그램의 유료서비스 이용을 위한 ID와 비밀번호로 최초 접속이 이루어진 경우

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 제5호의 경우에 회사가 사전에 청약 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 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구매자의 청약 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구매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 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는 회사가 정한 별칙의 사항에 따라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태블릿 및 교재 등 제공받은 구성품 및 재화 등을 이미 사용하거나 반납이 불가능할 경우 해당 구성품의 소비자 가격 및 운송비를 공제한 후 환불됩니다.(체험용 무료 상품 제외)



제16조(청약 철회 등의 효과)

회사는 구매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 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의 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해야 합니다.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구매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 화폐 등의 결제 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 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청약 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구매자에게 청약 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 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 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구매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는 청약 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구매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7조(서비스 이용에 대한 이용자의 의무와 책임)

회사가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개인 간의 모든 민형사상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제18조(회사의 의무)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등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 정보(신용 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회사가 재화 등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한 태블릿PC, 각종 기기 등(이하 ‘태블릿PC 등’)의 품질 보증 기간은 제공 시점으로부터 [1] 년간으로 한다. 태블릿PC 등이 품질 보증 기간 내에 고장, 기타 사유로 작동되지 않는 경우 무료로 수리 또는 교환 등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단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에는 제외됩니다), 품질 보증 기간이 경과한 후에는 유료로 수리 또는 교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19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0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홈페이지 포함)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기타 회사의 영업을 불법적인 방법으로 방해하거나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

제21조(연결회사와 피연결회사 간의 관계)

상위 회사와 하위 회사가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회사(웹사이트)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회사(웹사이트)라고 합니다.


연결회사는 피연결회사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 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회사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 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이용자는 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사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3조(분쟁 해결)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 처리하기 위하여 피해 보상 처리 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 사항 및 의견을 검토하고 지체 없이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 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 구제 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 조정 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4조(재판권 및 준거법)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 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 법원의 전속 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 소송법상의 관할 법원에 제기합니다.


회사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률을 적용합니다.



부칙.
본 약관 이외의 별도 규정을 두어 적용 가능합니다.
본 약관은 2019. 11. 11 부터 시행합니다.
(개정)본 약관은 2020.01.03부터 시행합니다.

별칙 1. 리딩매직 구성 및 가격 규정

리딩매직 제공 서비스 제공 구성상품과 가격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위 : 원)

상품구분 기본상품 상품
개월 수
약정별
추가구성상품
적용가격(원) 월 납입액
리딩매직 정독 607권
+
다독 1,000권
1 - 59,000 59,000
3 - 147,000 49,000
6 - 234,000 39,000
12 그래머 348,000 29,000
24 그래머, 슬리핑 696,000 29,000
별도상품 파닉스 12 - 348,000 29,000
동시수강
상품
리딩매직
+파닉스
12 - 468,000 39,000
별칙 2. 환불 및 교환에 관한 규정 - 약관과 동일한 기간 적용

환불 정책

1) 리딩매직 유료서비스 환불 정책

상품명 상품구분 환불정책
리딩매직 3/6개월 학습 결제일 기준 7일 이내 환불 시 전액 환불, 7일 이후에 환불요청 시 월할 계산하여 수강 기간에 해당하는 만큼을 일시불납입금에서 차감한 후 차액을 환불합니다.
12개월 (환불정책)
학습 결제일 기준 7일 이내 환불 시 전액 환불, 7일 이후에 환불요청 시 월할 계산하여 수강 기간에 해당하는 만큼을 최초 납입금에서 차감한 후 나머지 금액을 환불합니다.
*6개월 이상 수강한 회원은 카드결제 수수료(총 결제금액의 2.5% + 할부개월 수 만큼 수수료율 적용) 공제 *12, 24개월 약정결제 시 추가구성 상품의 위약금 별도 공제
24개월
파닉스 12개월
그래머 12개월 리딩매직 상품의 학습 결제일 기준 7일 이내 환불 시 전액 환불
7일 이후에 환불 요청 시 월할 계산하여 수강 기간에 해당하는 만큼 일시불 납입금에서 차감한 후 차액을 환불합니다.
*6개월 이상 수강한 회원은 카드결제 수수료(총 결제금액의 2.5% + 할부개월 수 만큼 수수료율 적용) 공제
슬리핑 12개월
리딩매직
형제할인
학습결제일 기준 7일 이내 환불 시 전액 환불, 7일 이후에 환불요청 시 월할 계산하여 수강 기간에 해당하는 만큼을 일시불납입금에서 차감한 후 차액을 환불합니다. *6개월 이상 수강한 회원은 카드결제 수수료(총 결제금액의 2.5% + 할부개월 수 만큼 수수료율 적용) 공제 *12, 24개월 약정결제 시 추가구성 상품의 위약금 별도 공제

2) 약정상품 중도해지 위약금 기준

상품명 구 분 해지위약금 정책
리딩매직 3개월 회원 약정해지 신청 시 수강완료한 달은 1개월 당 10,000원의 위약금이 발생하고, 수강 중인 달은 1개월 10,000원을 월할(결제일로부터 7일 이후) 계산하여 수강한 기간만큼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최종 위약금 = 수강완료기간 위약금+수강중인달 위약금
6개월 회원 약정해지 신청 시 수강완료한 달은 1개월 당 20,000원의 위약금이 발생하고, 수강중인 달은 1개월 20,000원을 월할(결제일로부터 7일 이후) 계산하여 수강한 기간만큼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최종 위약금 = 수강완료기간 위약금+수강중인달 위약금
12개월 회원 약정해지 신청 시 수강완료한 달은 1개월 당 30,000원의 위약금이 발생하고, 수강중인 달은 1개월(30일) 30,000원을 월할(결제일로부터 7일 이후) 계산하여 수강한 기간만큼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추가구성 상품 별 위약금은 그래머 550,000원, 슬리핑 240,000원이 발생합니다.
최종 위약금 = 수강완료기간 위약금+수강중인달 위약금+추가구성상품 위약금
수강기간 1개월 당 10,000원의 추가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약정해지 신청 시 수강완료한 달은 1개월 당 30,000원의 위약금이 발생하고, 수강 중인 달은 1개월(30일) 30,000원을 월할(결제일로부터 7일 이후) 계산하여 수강한 기간만큼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24개월 회원
형제할인적용회원
파닉스 12개월 회원

교환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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