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딩매직 FAQ

고객님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 질문들을 모아 놓았습니다.

  • 중복결제를 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후 중복결제가 되었을 경우, 신용카드 정보 확인 후 고객센터(1644-0590)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확인요청사항 : 결제일, 결제금액, 카드사)
  • 일시불로 결제했는데 할부로 변경할 수 있나요?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644-059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해당 내용은 고객센터(1644-0590)로 문의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결제 후 7일 이내에 환불 의사를 밝혀주시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추가 문의는 고객센터 (1644-0590)으로 전화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리딩매직 회원탈퇴는 로그인한 상태에서 직접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회원 탈퇴 경로 : 로그인 > 회원정보수정 > 하단의 '회원탈퇴' 클릭
    (탈퇴하시면 아이디 및 데이터는 복구할 수 없으므로 신중히 진행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