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딩매직 FAQ

고객님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 질문들을 모아 놓았습니다.

  • 코드를 어디서 입력하나요?
    [마이페이지]에서 쿠폰번호를 등록해 주시면,
    수강 신청이 완료됩니다.
  • 구매후 구매한 상품을 확인하고 싶어요
    리딩매직 사이트를 접속하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 [수강내역]에 들어가주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태블릿/스마트폰으로 접속할 수 있나요?
    태블릿/스마트폰으로 리딩매직을 이용하실 경우엔 '리딩매직'앱을 다운로드 후 이용가능합니다.
    * 앱 다운 받으러 가기 > 안드로이드 태블릿 이용자 (iOS 는 서비스 오픈 예정입니다)

    설치 방법은 아래에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 구글 플레이스토어 열기
    2) 검색창에 '리딩매직' 입력하기
    3) 설치 버튼 누르기
  • 사용 가능한 기기 사양을 알려주세요
    사전에 반드시 보유하신 기기 사양 및 브라우저 버전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PC 권장 사양]
    리딩매직 운영체제는 Windows 7이상, 브라우저는 크롬 브라우저를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11이상에서 정상 작동합니다.
  • 아이디/비번을 잊어버렸어요.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에는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주세요.
    가입을 하지 않으신 경우, 회원가입을 부탁드립니다.
    가입이 안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 1644-0590)